'성형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부활! 유튜브 ‘쀼TV’ 통해 최초공개!
'성형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부활! 유튜브 ‘쀼TV’ 통해 최초공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쀼TV
사진제공_쀼TV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유튜브 채널 <쀼TV>를 통해 ‘성형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이 5년 만에 부활한다.

<쀼TV>는 11월 21일, ‘Let it 美(렛잇미)’를 편성해 업로드 할 예정이다.이 프로그램은 외모 때문에 자신감을 잃고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출연자에게 성형수술을 통해 새로운 삶을 찾아주는 성형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이다. 

실제 방송에서는 못생긴 외모 때문에 이혼당한 여자, 사각턱 때문에 은둔형 외톨이가 되어버린 스무 살, 아버지의 정서적 학대에 갇혀 살던 여대생, 십 대 때 출산 후 가슴을 잃어버린 미혼모 등의 사연이 소개된다. 

사진제공_쀼TV
사진제공_쀼TV

렛잇미 제작진은 "예전 메이크오버 프로그램들이 성형 전후의 화려함에만 초점을 두었다면 저희는 출연자가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느끼는 과정을 담아내는 것을 목표를 가지고 만들었다"고 전했다. 또한 필요 이상의 수술 진행이라는 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수술과 시술 등은 전문가들의 처방과 조언에 따라 적절하게 적용되었고, 전문가의 처방이라고 해도 출연자가 거부하면 진행하지 않은 것과 수술 후 통증, 부작용 등이 나타날 수 있는 장면을 편집 없이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강조했다.

쀼티비는 성형과 여성건강에 관련된 전문적인 이야기를 업로드하여 20•30대 여성들의 대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성형의 장벽이 낮아진 지금, <Let it 美(렛잇미)>가 새로운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유튜브 최초의 메이크오버쇼 <Let it 美(렛잇미)> 는 11월 21일 채널 ‘쀼TV’ 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