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유망 브랜드 ‘카페희다’, 가맹 사업 확장으로 예비 창업주 주목
카페창업 유망 브랜드 ‘카페희다’, 가맹 사업 확장으로 예비 창업주 주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카페희다
사진제공 : 카페희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수제 우유 카페 ‘카페희다’의 가맹 사업 확장으로 카페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이 뜨겁다.

카페희다는 유리병에 담긴 다양한 맛의 수제 우유와 뉴트로 풍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공간과 제품 모두 컨셉이 뚜렷하여 독창적인 브랜드 가치를 쌓아온 카페 브랜드다. 이미 SNS에서는 카페희다만의 감성과 제품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카페희다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딜리버리 서비스 구축으로 20평 미만의 작은 매장으로도 동종업계 대비 높은 매출을 자랑한다. 그 예로 신규 오픈한 매장 A 지점은 12평 규모로, 첫 달 3000만 원 매출을 넘어서며 긍정적인 신호탄을 날렸다.

코로나19로 인해 창업이 어려워진 상황이지만, 정겨운 옛 감성과 한국적인 멋, 특색 있는 제품과 맛 좋은 커피로 카페희다의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로 경쟁력이 높고, 매출 상승을 위한 운영 노하우를 가맹점과 아낌없이 공유하고 있는 탓이다.

카페희다는 “오프라인 매장들이 위축되는 상황이지만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는 방안을 끊임 없이 물색하고 있다”고 전하며 “명확한 브랜드 컨셉과 브랜드 경쟁력, 탄탄한 시스템으로 어디서도 찾아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남겼다.

최근에는 2개 가맹점을 추가로 오픈하여 전국 6개 지점으로 매장이 늘어난 카페희다는 신규 오픈 가맹점을 대상으로 선착순 원두 100kg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희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