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나라’, 마유크림 보습 최강자 신제품 2종 출시
‘마유나라’, 마유크림 보습 최강자 신제품 2종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마유나라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마유나라가 마유크림, 마유에센스, 마유스킨미스트, 마유세럼이 포함된 ‘마유나라 제주마유크림 4종 선물세트’와 ‘인텐시스 파워셀 마유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 제품은 마유나라 브랜드에서도 베스트 상품이었지만 제품군 정비로 인해 단종되었던 제품이었다. 그동안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졌고 이에 마유나라에서 이번에 재출시를 한다고 밝힌 것이다.

마유나라는 베스트상품 재출시 기념으로 11월 14일부터 ‘마유나라 본사몰’ 홈페이지에서 20~30% 할인 이벤트와 함께 ‘331’ 이벤트를 진행한다. 331 이벤트는 ‘마유크림’, ‘제주마유크림’, ‘제주 마유크림효능’ 3대 키워드에서 3년간 네이버 판매 1위를 한 기념의 의미다.

제주마유 주식회사는 “원료연구에서부터 완제품 생산과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전달하는 본사 직배송 시스템까지 완벽한 일관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모방할 수 없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지 = 마유나라 제공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마스크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래서 마스크 트러블로 생긴 가려움 완화와 피부 진정을 위해 보습 필수템으로 구매하고 있는 추세다”며, “그 가운데 일본마유크림을 찾던 소비자들도 피부 진정을 위해 마유나라 마유크림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보습력으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천연 영양크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수분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생기를 돋게 함으로써 건조한 피부로 인한 각종 피부 문제로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유나라는 유네스코 3관왕의 제주 특산품인 천연 제주 말기름으로 만든 ‘제주마유 주식회사’의 브랜드다. 현재 마유크림외 천연 제주 마유를 사용한 10개의 화장품 구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마유나라 본사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