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디저트39', 요즘뜨는 체인점으로 실검 1위
남자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디저트39', 요즘뜨는 체인점으로 실검 1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디저트39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디저트 시장이 확대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디저트를 구매하고 있다. 이는 최근 디저트 사업이 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서다. 이러한 가운데 디저트39의 리유저블 컵이 다시 화제가 되면서 9일 오후 네이버 급상승검색어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디저트39는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프리미엄 디저트, 커피와 음료 등의 차별화된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로, 배달창업으로도 주문이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다. 이는 일반 가정집에서는 손 쉽게 음료나 커피를 마실 수 있지만 프리미엄 디저트 및 베이커리 같은 경우는 재료부터 시작해 장비까지 갖춰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디저트를 편히 먹기 위해서 배달 주문을 통해 즐기고 있다.

더욱이 업계에서는 디저트39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한 달 전에도 오른바 있어 요즘 뜨는 체인점으로 보고 있다.

디저트39는 특히 최근 초대용량 24㎝ 리유저블 텀블러는 커피 및 음료를 선보여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대표적인 카페프랜차이즈 디저트39가 커피와 음료로서도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디저트39는 대용량 커피 시장이 이미 포화 상태이고 커피만으로 경쟁력을 내세울 수 없다는 판단하에 오랜 기간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제품들에 주력했다. 마침내 디저트39는 트렌드까지 부합한 메뉴들을 통해 프렌차이즈 창업 시장에 다시 한 번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게다가 이번에 출시한 디저트39의 단백질 음료에는 필수 아미노산 9종과 아몬드 100개 분량이 함유됐다.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으며 단백질 보충 음료로 찐득하지 않고 갈증을 잊을 만큼 깔끔하다. 이에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건강을 생각하며 즐겨 마실 수 있다. 디저트39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자체 개발해 생산한 만큼 그간 축적한 과학적 영양 설계 비법을 바탕으로 단백질 음료도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제조했다.

디저트39는 그동안 디저트 업계에서는 맛과 품질에서는 정점을 찍었다는 업계의 중론이었지만 음료 쪽이 약진했다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높았다.

업종변경, 업종전환창업 상담하는 전문가들은 "디저트39가 예비창업자와 자영업자들에게 추천되는 프랜차이즈로써 이는 매장 운영비용을 최소화하였고 효율성을 극대화한 영향으로 보고 있다"며 "소규모창업 시 디저트39처럼 창업아이템으로 매장 운영비용을 낮춘 유망프렌차이즈를 알아볼 것"을 당부했다. 또한 “디저트39는 메이저 프렌차이즈 중에 전국 평균 가장 낮은 월 임대료 150만원에 점포들이 입지하고 있다”며 “이는 창업아이템의 경쟁력이 높고 배달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