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특별과정 개강 수강생 모집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특별과정 개강 수강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1.1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클립아트코리아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오는 사회복지사 2급 취득 특별과정을 개강하며 수강생 모집 소식을 알렸다. 수강생들은 개인별 맞춤 과정을 통해 학습스케줄을 준비해 볼 수 있으며 진행 전 준비사항부터 학습방법까지 본교 학습 플래너와 함께 할 수 있다.

미래 전망이 밝은 자격증으로 분류되고 있는 사회복지사 2급은 국가자격증 중 하나로 결격사유가 없는 한 누구나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일정학점을 이수하고 실습시간을 충족하면 무시험으로 취득 가능하다. 성별이나 나이 제한이 없어 대학생, 직장인, 워킹맘 기타 노후대비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연령층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은 국가자격증으로 취득 후에도 법적 효력이 유지된다. 활동기관도 다양해 자격증 소지자들은 전국 각 지역 사회복지기관, 기업체, 병원, 학교 등으로 진출할 수 있다. 개인의 역량에 따라 정년없이 활동할 수 있어 최근 경력단절 여성들, 퇴직을 앞두고 있는 중 장년층들에게도 문의가 많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개강되는 사회복지사 2급은 이론부터 실습까지 원스탑으로 이수할 수 있는 과정이다. 수강생들은 개인의 학력과 조건에 맞춘 학습플랜을 무료로 컨설팅 받으며 사회복지사 2급 합격을 준비하게 된다. 기본 이론과목들은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어 출석체크부터 수강까지 시 공간의 제약 없이 진행할 수 있다. 학습은 평일, 주말 관계없이 개인이 원하는 스케줄에 맞춰 진행할 수 있으며 이용 도중 연결이 불완전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원격지원서비스로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수강생들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지원하는 특별 장학혜택, 전문자격증센터 등을 활용할 수 있다. 특별 장학혜택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장학지원프로그램으로 본원 수강생들에게 최대 70%할인혜택을 적용해 학비부담을 낮춰볼 수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교육부 정식평가 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다양한 교과목을 보유하며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로 매년 많은 학생들을 배출하고 있다. 자격증 취득 외에도 새로운 전공분야를 공부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 가능하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 2급 관련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상세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