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진행...11월 23일까지 접수
금성백조,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진행...11월 23일까지 접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0.11.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중견 건설사인 금성백조가 오는 23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공통부문과 금성백조주택, 금성백조건설로 나눠 모집을 실시한다.

신입 공통부문 채용분야는 건축, 설비, 전기, 안전, 개발/마케팅 등 5개 분야다. 지원자격의 경우 각 분야 관련 전공자임과 동시에 분야에서 요구하는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신입 금성백조건설 부문은 회계/세무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재경관리사 또는 전산회계 등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경력 공통부문은 건축(공사/공무), 개발사업, 마케팅 분야서 채용을 진행한다. 각 분야마다 동종업계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하며, 건축부문의 경우 건축기사 자격증을 필히 소지하고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경력 금성백조주택 부문의 경우 부동산개발/투자운용, 개발사업(해외), 정비사업, 홍보 분야에서, 금성백조건설 부문은 견적, 공공영업, 기획, 자금, 회계/세무, 법무 분야서 채용 모집이 진행된다. 각 분야별로 동종업계 경력연차와 자격이 상이하기 때문에 채용 접수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채용공고를 필히 숙지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AI역량면접-1차 실무진 면접-2차 경영진 면접-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경력은 서류전형-1차 실무진 면접-인성검사-2차 경영진 면접-최종합격의 순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23일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금성백조 홈페이지를 접속한 후 채용 메뉴를 클릭한 뒤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하고 구비서류를 갖춰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공고 하단에 있는 인사총무팀 또는 관리부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