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아이폰 수리 'DR아이픽스' 당일 바로 수리 서비스 제공
광주 아이폰 수리 'DR아이픽스' 당일 바로 수리 서비스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DR아이픽스
사진제공= DR아이픽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아이폰12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다시금 아이폰에 대한 인지도가 대폭 상승했다. 현재 미 출시된 제품에 대한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데, 아이폰 외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사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아 관련 수리센터를 찾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애플사 제품은 디자인이 독보적이며 깔끔하고 반응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안드로이드에 비해 운영체제 속도가 빠르고 시간이 오래 지나도 초기의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계속 애플 제품만 이용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다만 애플사 제품은 수리비용이 많이 드는 편이다. 내구성이 약하지는 않으나 스마트폰 액정 파손, 각종 기능 이상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해 수리를 하러 공식A/S센터를 찾으면 가격 부담이 너무 높아 사설 수리업체 이용객들이 늘고있는 상황이다.

광주에 있는 아이폰 수리 전문점 ‘DR아이픽스’에서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사 제품 전 기종을 모두 수리하고 있으며 수리 전문 기사가 대기하여 당일에 처리가능하다.

사진제공= DR아이픽스
사진제공= DR아이픽스

특히 전면 액정수리와 후면 유리수리 건수가 많은 편이다. 액정이 깨져서 여기저기 금이 가고 파편이 생겨 손대기 어렵거나 잉크 번짐 현상이 생기는 경우, 터치가 제멋대로 되는 경우, 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화질에 문제가 생긴 경우 등 여러 문제를 다 처리하고 있다.

‘DR아이픽스’ 관계자는 “현재 본 매장에서는 아이폰4, 아이폰5, 아이폰6 등 출시된 지 오래된 제품부터 아이폰7, 아이폰8, 아이폰XR, 아이폰10, 아이폰11 시리즈 등 전 기종을 모두 다루고 있으며 맥북과 아이패드도 전 기종 모두 수리 가능하다.”라며, “매장 안에서 모든 수리 업무를 진행해 전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좋은 정품 자재만 사용해 수리를 빠르게 처리하고 있다. 모든 수리시 내부 무료 점검,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DR아이픽스’는 광주 금남로에 있으며 동명동, 수완지구, 상무지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