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아스, 발바닥통증에 효과적인 기능성 라텍스 깔창 45~60%할인이벤트
로디아스, 발바닥통증에 효과적인 기능성 라텍스 깔창 45~60%할인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디아스
▲로디아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발바닥통증 및 발뒤꿈치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는 쿠션이 있는 운동화가 아닌, 샌들이나 슬리퍼 등을 많이 착용하기 때문이다. 또 최근에는 발바닥통증과 발뒤꿈치 통증 증상이 있는 연령이 낮아지고 있다. 하이힐이나 키높이 깔창 사용으로 발바닥 통증이 발생하여 발바닥에 염증이 생기는 경우이다.

로디아스 라텍스 깔창은 아치서포터가 있는 아치 깔창이다. 아치서포터가 족저근막을 탄력있게 서포트하고, 인체공학 설계를 통해 최적의 뒤꿈치 하중을 분산 한다. 또한 슈퍼소재를 첨가하여 발에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할 수 있다.

기존의 합성라텍스나 우레탄 실리콘 등은 탄력이 부족하고 그 탄성의 지속성도 길지 못하다.  때문에 족저근막염 자가치료 및 충격 완화를 위해서는 탄력이 뛰어난 천연라텍스 운동화 깔창이 우수하다고 전문가들은 전한다. 로디아스는100%천연라텍스와 슈퍼소재 사용으로 탄력과 복원력이 가장 뛰어나며 쿠션감이 우수하다.

사이즈 가이드를 표시해 발 모양에 맞도록 잘라서 족저근막 아치서포터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게 했다. 특수목적 깔창의 족저근막 아치서포터는 100% 천연라텍스와 슈퍼소재 특유의 고탄력으로 족저근막을 탄력적으로 마사지해 발에 전달되는 하중을 발바닥 전체에 고르게 분산시켜 족저근막염 증상인 발뒤꿈치 통증 및 발바닥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또한 100% 천연라텍스의 특성상 세균이 서식할 수 없어 항균력이 강력하며, 100% 천연라텍스 푹신한 깔창은 전체가 에어셀로 구성되어 공기순환도 원활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좋지 않은 군화 깔창, 군대 깔창으로 사용하기 좋다.

100%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 로디아스는 국가통합품질 및 안전성 인증인 KC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신발피혁연구원 성분 분석 테스트에서도 천연라텍스 함유량 96.7% 라는 것은 검증 받았다. 문제가 되고 있는 라돈은 대한라돈안전협회에서 공식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인증 받은 기능성 깔창이다.

또 등산을 자주 즐기거나, 운동을 자주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처럼 탄력성이 좋은 100% 라텍스깔창을 등산화 깔창, 기능성 신발 깔창, 남자 구두 깔창으로 사용해, 평소에 꾸준히 사용하여 발바닥 통증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잘못된 깔창 사용에도 주의를 해주는 것이 좋다. 발건강을 해치는 키높이 깔창이나 에어 깔창 등의 사용을 최대한 하지 않는 것이 발 통증을 예방할 수 있는 길이다. 또 족저근막염 치료를 위해 기능성신발, 족저근막염운동화, 족저근막염신발을 착용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기능성신발이나 족저근막염신발, 운동화는 그 신발만 신고 일상생활을 해야한다. 하지만 한가지 신발만 착용하고 다닐 수 없으며, 가격도 고가이고 위생적인 문제도 발생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족저근막염 깔창으로 구두 깔창, 운동화 깔창, 에어깔창 등 신발깔창으로 사용해서 발에 통증이 가지 않도록 족저근막염 자가치료를 해주는 것이 좋다.

현재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에서 최대 45%~60% 할인된 가격으로 여자 구두 깔창, 남자 구두 깔창, 안전화 깔창 등으로 사용이 가능한 푹신한 슈퍼소재의 라텍스 깔창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