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구하리 릴리프 크림·에센셜 미스트, 뷰티 예능 ‘힙하게 플렉스’ 등장
스킨구하리 릴리프 크림·에센셜 미스트, 뷰티 예능 ‘힙하게 플렉스’ 등장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1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스킨구하리의 보습라인 대표 제품인 ‘ATL 릴리프 크림’, ‘ATL 올인원 에센셜 미스트’가 뷰티 예능에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스킨구하리 제품이 소개된 곳은 지난 금요일 첫 방송된 뷰티 예능 ‘힙하게 플렉스’다. ‘힙하게 플렉스’는 힙한 신개념 뷰티 예능으로,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까지 요즘 잘 나가는 핫 아이템들의 장단점을 거침없이 소개해준다.

스킨구하리는 피부 자정 능력을 높이는 데 주력하는 민감성 코스메틱 브랜드다. 민감한 여드름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리바이브 테라피’ 라인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보습 ‘A TO LOW’ 두 가지 라인이 마련돼 있다. 

첫 방송에 소개된 제품은 ‘ATL 릴리프 크림’, ‘ATL 올인원 에센셜 미스트’ 2종으로, MC들은 제품의 성분에 주목했다. ‘ATL 올인원 에센셜 미스트’에는 각질 제거에 도움을 부는 더마클레라부터 카모마일, 녹차, 병풀, 로즈마리 등 천연 특허 성분들이 다양하게 함유되었다. 

‘ATL 릴리프 크림’은 온천수, 아쿠아실, 세라마이드, 시어버토, 호호바씨 오일 등 보습에 특화된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었으며, 피부 깊숙한 곳까지 작용하는 펩타이드 성분을 더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한편, 스킨구하리 보습크림, 미스트가 소개된 ‘힙하게 플렉스’는 매 주 금요일 네이버TV, 유튜브로 방영되는 신개념 뷰티 예능으로, MC 이연화, 해인, 나다가 거침없는 제품 리뷰를 통해 인기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