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소파279, 방수원단 패브릭 캣츠쇼파 입주가구박람회 할인 행사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방수원단 패브릭 캣츠쇼파 입주가구박람회 할인 행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소파279
사진제공= 소파279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과거에는 기능성보다 디자인에 집중하던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았다. 하지만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함께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집'의 가치가 주거 공간 이상으로 생각을 하면서 소비 패턴에도 변화가 있다. 셀프인테리어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확인 후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최근 일산가구단지 소파279가 강동 고덕자이와 광명 에코자이위브에서 행사 상품으로 준비한 '캣츠 원단'으로 제작된 기능성 패브릭 소파가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으면서 소비 트랜드의 변화를 확인 하였다.

일반적으로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 적용되는 원단은 원단 표면에만 방수 코팅 처리가 되어 이지클린 액체를 입히는 작업으로 진행된다. 캣츠원단은 유럽 터키의 신기술이 접목된 친환경 패브릭 원단으로 방수 및 통풍, 이지클린 기능을 가지고 있어 별도의 공법을 거치지 않은 새로운 기술로 평가 받고 있다.

소파와 메모리폼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유해물질 방출의 여부이다. 캣츠 원단은 실버크롤라이드 20%, 티타늄디오싸이드 80%의 친환경 케미컬을 사용해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 인증을 받아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의 한 관계자는 "저출산 및 고령화로 인해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키우는 소비자가 늘면서 관련 상품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기능성 패브릭 원단인 캣츠원단은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단이며 100% 방수와 우수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발톱과 이빨에도 손상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외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며 패브릭 원단의 최장점인 풍부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소파279만의 맞춤 가구 컨설팅을 통해서 디자인, 색상, 사이즈 등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며 "개인의 취향과 용도에 맞춰 거실을 꾸밀 수 있어 셀프인테리어을 염두에 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일산가구단지점과 파주운정가구단지점, 고양화전점, 대구점, 부산점, 제주점으로 이루어진 전국 전시장을 둔 소파279는 캣츠소파와 가죽소파, 패브릭쇼파, 샤무드소파 등 여러 소파 제품과 침대 프레임 및 정품 템퍼, 네트, 페르도미어, 슬럼버 등의 수입 매트리스, 세라믹식탁, 거실장 등 다채로운 품목의 가구를 함께 전시하여  등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매를 예정 중인 소비자들의 편의성까지 더했다.

소파279는 일산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가을 가구박람회 공식 협력 업체로 등록이 되면서 10월 2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을 통해 캣츠쇼파 5종과 세라믹식탁 신상품을 행사 상품으로 준비 하였으며 꿈의숲아이파크 혼수과 입주가구 세트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가구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추가로 준비 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소파279 전국 매장에서 확인 할 수가 있으며 고덕자이와 광명 에코자이위브 입주가구박람회 행사 상품은 고양화전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