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공장 보유 업체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원목가구 우드슬랩 가을맞이 20%할인 이벤트 진행 중
제조공장 보유 업체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원목가구 우드슬랩 가을맞이 20%할인 이벤트 진행 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우리목재 더내추럴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인천지역에서 자체적으로 원목을 수입, 가공하여 제조하는 업체인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 2020년 가을을 맞이하여 2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뿐만 아니라 전시장을 방문하여 구입시에는 원목도마를 증정하기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다. 원목가구의 종류 중 하나인 우드슬랩은 통원목을 가공하여 식탁, 테이블로 활용되는 가구다. 일반 가정에서는 주로 주방 식탁이나 거실테이블, 아이들 공부방 책상등으로도 많이 활용되며 서재에서도 많이 사용된다. 또한 일반 가정이 아닌곳에서는 주로 카페에서 많이 사용된다. 프렌차이즈 카페 중 스타벅스와 같은 곳에서 많이 사용되어 유명세를 날렸다.

원목가구는 일반적으로 고급가구로 알려져 있다. 고급가구인 만큼 가격 또한 비싸다는 인식이 강하여 서민들은 엄두를 내지 못한다고 생각하는데 실상은 이와 다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경우에는 공장을 직영하고 있기 때문에 중간 유통마진 없이 저렴한 금액으로 바로 전시장에서 제품을 구해볼 수 있다.

제조 공장을 직접 운영하지 못하는 업체에서는 제조과정에서 다양한 업체를 거쳐야만 한다. 그 과정에서 운송비, 생산 마진이 발생하게 되고 이는 곧 고스란히 소비자에게 턴이 넘어가게 된다. 일반적으로 원목가구를 고급가구로 인식하는 이유다. 하지만 오랜 경험과 실력이 있는 업체는 일련의 과정들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쌓이게 되고 제조 공장을 운영하게 된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이야기다.

사진 = 우리목재 더내추럴 제공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한 관계자는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는 어떤 업체와 비교해봐도 결코 뒤쳐지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즉, 원목가구 제조의 모든 파이프라인을 단독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능력과 기술을 갖고 있다는 뜻이고 현재 독보적인 장점을 드러내고 있다는 점이고 소비자분들께 큰 메리트는 드릴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처럼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직접 제조공장을 보유하였고 운영하기에 일반 업체들에서는 누릴 수 없었던 장점들을 갖출 수 있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이렇게 가을을 맞이하여 6인용 우드슬랩과 기타 원목가구들에 대한 파격적인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무용가구뿐만 아니라 가정용 식탁테이블, 거실테이블 등 판매품목 역시 다양하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경기도 일산전시장에서는 다양한 금액대의 우드슬랩과 원목가구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또한, 포털사이트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더욱 많은 제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