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수연, 신규 의류 브랜드 SUA(수아) 론칭하며 후드티 화보 공개
배우 박수연, 신규 의류 브랜드 SUA(수아) 론칭하며 후드티 화보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11.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UA(수아) 후드티 화보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배우 박수연이 신규 의류 브랜드 'SUA(수아)’를 론칭했다.

브랜드명 ‘SUA(수아)’는 ‘빼어난 아름다움’,이라는 의미이다. 박수연은 ‘누구에게나 그 사람만의 빼어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누군가는 그걸 달란트라고 부르고 누군가는 그걸 자존감이라고도 하죠 . 많이 꾸미지 않은 옷을 입었더라도 나만의 아름다움을 깨닫는 다면 어떤 옷을 입어서 아름다운 것이 아니라 내가 입어서 아름다운 옷이 될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자는 의미로 브랜드명을 수아로 지었습니다’라고 밝혔다.

박수연이 처음으로 선보인 의류는 후드티와 뽀글이 후드 집업이다. 박수연은 힙합가수가 후드티를 입는 이유가 자신의 공간을 갖지 못한 사람들이 자신의 영역을 확보하기 위해 후드를 뒤집어 쓰고, 손을 좌우로 넓게 흔들면서 사적인 공간을 확보하려는 움직임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는 점을 착안하여 처음 만드는 의상으로 후드티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사진 = SUA(수아) 후드티 화보 

한편 브랜드 수아는 배우 박수연과 모델 크리스티나가 함께한 수아 후드티 FW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화보 촬영은 인물 사진 전문 포토그래퍼 마요가 촬영했으며, 더 쎄컨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라 부원장과 헤어 디자이너 아이린 실장도 함께 작업에 참여했다.

브랜드 수아는  ‘수아 후드티가 다른 의류 브랜드보다 좀 더 크고 활동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입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안락한 큰 모자와 롱슬리브를 특징으로 가지며, 엉덩이를 가릴 수 있는 긴 기장으로 만들어져 체형보정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배우 박수연은 최근에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서 이랑에게 상처주는 모진 엄마역을 실감나게 연기하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차기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