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모트리, 아이케어를 위한 ‘오큐솔루션’ 눈꺼풀세정제 1+1 이벤트 실시
꼬모트리, 아이케어를 위한 ‘오큐솔루션’ 눈꺼풀세정제 1+1 이벤트 실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1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꼬모트리는 현대인의 눈 건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오큐솔루션 아이리무버 눈꺼풀세정제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꼬모트리 오큐솔루션은 눈꺼풀에 묻은 미세먼지나 메이크업 잔여물, 노폐물 등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는 눈꺼풀 세정제다. 이벤트 기간동안 꼬모트리 오큐솔루션과 아이케어 히팅 마스크를 구매 시 오큐솔루션 코튼스왑을 하나 더 증정한다. 

눈에 존재하는 미세한 기름샘인 마이봄샘은 액체를 분비해 안구의 움직임을 매끄럽게 하는데, 눈꺼풀 세정제를 사용하면 마이봄샘이 먼지나 이물질로 막히지 않도록 도와준다. 

'오큐솔루션'은 면봉, 패드, 리퀴드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성분 모두 EWG그린등급을 사용했다. 또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항산화 및 항균작용을,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이 수분공급을 도와준다.

꼬모트리 아이케어 히팅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눈에 더 편안한 휴식을 줄 수 있다. 꼬모트리 아이케어 히팅 마스크는 하이드로겔의 수분과 히팅 아이 마스크의 스팀 마사지 효과로 눈가의 피로회복과 붓기관리를 도와준다. 히팅 마스크 사용 후 오큐솔루션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꼬모트리 전 제품은 네이버쇼핑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