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푸드트랜드페어 2020 국가기관장상 및 대상에 제빵왕 박여수 명장이 수상했다.
월드푸드트랜드페어 2020 국가기관장상 및 대상에 제빵왕 박여수 명장이 수상했다.
  • 김예지 기자
  • 승인 2020.11.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예지 기자 = 빵의 왕자 명장 박영수가 (사)아시아외식연합회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와 고용노동부가 후원한 월드푸드트랜드페어 2020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제빵왕 박여수 월드푸드트랜드페어 대상 수상 행사 진행중 / 사진제공 박여수 제빵
제빵왕 박여수 월드푸드트랜드페어 대상 수상후 시민들에게 빵을 제공하고 있는 행사 진행중 / 사진제공 박여수 제빵

명장 박여수는 지난해 글로벌기부문호공헌대상, 글로벌소비자만족대상을 식품산업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노동청1호명장이다.

롯떼제과제빵에서 고문을 맡고 있는 제빵명장 박여수는 충남 예산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장빵집을 오픈하여 명장빵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또한 명장 박여수는 빵으로 살고 빵으로 죽는다고 할정도로 대단한 열정을 가지고있다.

제빵 명장 박여수 제빵소 / 사진제공 박여수 제빵
제빵 명장 박여수 제빵소 / 사진제공 박여수 제빵

앞으로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주민들을 위해 더욱 맛있는 빵을 제공하겠다고 하며, 극영화 영웅들의눈물(종 감독 장태령, 프로듀서 김인식)의 제작 준비 현장에 원로분들을 위한 명장빵을 후원하는 재치로 주변에 좋은 인상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