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에 대한 모든 정보 알려주는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 무료 상담 진행
기숙학원에 대한 모든 정보 알려주는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 무료 상담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8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
사진제공 :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정확한 기숙학원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직접 발품을 팔아 학원에 방문해 상담을 받거나 전화상담을 통해 학원을 알아보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인지도가 높은 서울, 경기도, 대치동 등에 위치해 있는 이유만으로 학원을 선택할 경우 큰 오산이다. 학생과 성향이 맞지 않거나 수업 수준이 맞지 않을 경우 수업에 집중하기 어려울뿐더러 쉽게 학원을 이탈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기숙학원에 대한 알짜 정보를 알려주며, 무료 전화상담까지 진행하고 있는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의 경우 재수생, 학부모들이 가장 많이 문의하는 곳으로, 전국 47개의 기숙학원에 대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의 성향, 성적, 성별에 따른 기숙학원을 추천해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업식, 독학식 기숙학원도 구분해 추천해주고 있어 학생들이 원하는 기숙학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 이에 적합한 기숙학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자녀들의 기숙학원 비용이 부담되는 것이 사실인 만큼 기숙학원에 입소하기 전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 상담을 통해 기숙학원의 수업비, 특강비를 미리 알아볼 수 있으며, 수업방식, 학습관리 등은 기숙학원마다 어떻게 하는지도 미리 파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외부에서 잘 모르는 기숙학원의 세부사항까지 미리 파악할 수 있어 학생에게 맞는 학원인지 아닌지 사전에 생각해볼 수 있어 기숙학원이 성향과 맞지 않아 이탈하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서울재수학원, 강남재수학원, 대치동재수학원 등 기숙학원비교해주는 학부모기숙학원비교센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