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기숙학원 대치720, 수험생 개개인에게 적합한 입시 설계 방법 제공
재수기숙학원 대치720, 수험생 개개인에게 적합한 입시 설계 방법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9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치720
사진제공=대치720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수능 고득점과 상위권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은 무엇보다 입시를 정확히 알아야 시시각각 변해가는 제도에 맞춰 좀 더 전략적이며 적중률 높은 준비를 할 수 있다. 그 준비를 위해서는 자료 분석과 데이터 분석은 필수이며, 학생들 개인에게 맞는 진로와 진학 설계를 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그에 맞춰 입시전문가들이 함께 하고 있는 대치동재수학원 대치720은 대치동 1타 강사 선생님들이 지도하며, 대치동의 내로라하는 입시컨설턴트 선생님들이 정시, 수시 지원을 지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대치동기숙학원 대치720에서는 국내 유일의 27년간 수능시험을 분석한 대치720만의 교재로 학생들을 지도한다. 재수생들에게 종합적으로 필요한 유형들과 개인별로 취약한 단원들을 모아 교재를 제공하고, 학생 개인별 수업과 최상위권을 위한 수능 고득점 완성에 적합한 수업 또한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강남기숙학원 대치720측에서는 국내 최초로 과목당 4시간 공부 커리큘럼을 진행해 학생들의 집중도를 높이고, 강의는 대치동 1타 강사 선생님들이 직접 진행한다. 학생들은 매주 테스트를 받으며 공부하고, 공부 보고서는 매일 부모님께 전달된다. 이것 또한 국내 유일 대치720만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상위권, 중위권, 하위권 학생들을 모두 한 반에 넣어 수업을 듣게 하는 일반적인 수업 방식과는 달리, 강남재수학원 대치720은 개인별 난이도에 맞춰 좀 더 집중적으로 뒤처지지 않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전반적인 관리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는 소수정예 책임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 개인별로 수업이 진행되는 대치720은 성취도나 시간표 또한 맞춤식으로 짜 놓고 주간 테스트를 통해 제대로 된 학습량과 본인의 위치를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실전 대비까지도 총괄적으로 반복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이런 우수한 커리큘럼 외에도 서울재수학원 측은 남학생과 여학생을 별도 공간에 분리해 집중력을 높이고, 28년간 학생들을 지도한 경력이 있는 운영팀이 학생들의 생활 관리까지 해 준다. 또한 학원 전용 스터디카페가 있어 학생들은 공부에 열심히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720은 재수종합반은 물론 재수선행반, 재수정규반, 고1단과, 고2단과, 고3단과, 종합반 등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