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브랜더스, 로컬 크리에이터 육성사업 ‘우리동네 유튜바 클라쓰’ 2기 진행
군산 브랜더스, 로컬 크리에이터 육성사업 ‘우리동네 유튜바 클라쓰’ 2기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동네 유튜바 클라쓰
▲사진=브랜더스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군산 콘텐츠 마케팅기업 브랜더스(Branders)가 지난 10월부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군산인을 위한 로컬 인플루언서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우리동네 유튜바 클라쓰’ 1기에 이어 2기 진행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우리동네 유튜바 클라쓰’는 지역에서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 또는 콘텐츠 제작 활동을 원하는 지역민을 대상으로 하며 실무교육, 콘텐츠 제작 특강, 콘텐츠 시사회로 구성 된 5주차 교육 과정이다.
 
또한 브랜더스는 본 프로젝트를 통해 영상 기획/촬영/편집 등의 실무 교육과 함께 향후 유튜버 활동을 위한 촬영 장비와 제작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브랜더스 제공 – ‘우리동네 유튜바 클라쓰’ 2기 1주차 교육을 진행사진
▲사진=브랜더스 제공 – ‘우리동네 유튜바 클라쓰’ 2기 1주차 교육을 진행사진

또한 지난 9월 ‘우리동네 유튜바 클라쓰 1기’를 성공적으로 끝낸 브랜더스는 향후 유투버를 꿈꾸는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 제작 지원 사업을 이어나감과 동시에 현재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네트워킹을 위한 커뮤니티도 적극 운영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는 브랜더스 전해인 매니저는 ‘본 프로젝트로 육성된 로컬 크리에이터를 통해 지역의 특성을 담은 로컬 특화 콘텐츠를 생산해 지역을 브랜딩하는 것이 최종 목표’ 라고 전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바클라쓰’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