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짚, 비상주사무실 임대료 50% 할인 프로모션 실시
위드짚, 비상주사무실 임대료 5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위드짚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공유오피스,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드짚이 서울시청역점, 서초 교대점 오픈 기념으로 비대면 계약 신청 시 11월 비상주 사무실 임대료를 50% 할인 제공하는 프로모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실시되는 위드짚 50% 할인 프로모션는 “위드짚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며 세부 할인 형태는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6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50% 할인된 월 25,000원에 제공받아 6개월에 15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담당자는 설명했다.

최근 1인 창조기업, 신규 벤처, 스타트업 등의 창업자들의 사무실 임대형태를 살펴보면 불필요한 임대료 대신 초기에 적은 비용으로 사업을 시작하고자 소호 사무실을 사용하는 비중이 늘고 있으며, 초기에 창업준비로 인하여 잦은 외근이 많은 경우 고정비용인 사무실 임대료를 줄일 수 있는 비상주사무실이나 소규모 공유 오피스를 선택하는 추세이다. 

위드짚은 서비스 오픈 1년 9개월만에 누적홈페이지 방문자는 200만명을 넘어섰고, 이용고객은 5,633건를 달성했다. 국내 지점 현황은 11월 신규 오픈한 서울시청역점, 서초교대역점 그리고 금년 8월에 오픈한 강남 삼성대치점, 서울과기대 공릉역점, 의정부역점 등을 포함하여 21개 지점이 있다. 이벤트 대상에는 포함되지 않지만 해외 지역에 스타트업 이나 신규 비즈니스를 원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홍콩, 싱가폴, 필리핀, 베트남 등에서도 비상주사무실 및 무보증금사무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위드짚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거리 두기 적극실천으로 이용계약을 비대면 온라인계약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임대료 반값 프로모션을 통해 비상주 사무실을 장기간 이용해야만 받을 수 있던 기존의 할인 정책에 부담을 느끼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이 사무실 임대료 걱정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