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프리미엄을 위한 MENZ380의 야심작, 블락포디 나인티-나인 출시
오직 프리미엄을 위한 MENZ380의 야심작, 블락포디 나인티-나인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맨즈380(MENZ380)는 프리미엄 필름 블락포디 나인티-나인(NINETY-NIN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인티-나인은 블락포디(BLOCKFORD)의 프리미엄 라인 중 최상위 필름으로 최고의 디스플레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필름이다. 또한, 농도와 상관없이 적외선 차단율 99%, 자외선 차단율 100%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비금속 필름임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인 금속 필름 이상의 열 차단 성능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맨눈으로 보는 듯한 선명함을 특징으로 삼고 있는데, 나인티-나인은 사람의 홍채와 전면 유리의 각도를 계산하여 설계된 인체 공학적 필름이기 때문이다. 이를 설계한 광학 기술 전문가들은 오랜 시행착오 끝에 빛 번짐 현상마저 최소화하였고, 비오는 날 차선이 흐릿해지는 경우까지 대비하였다.

프리미엄 썬팅만의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해냈고 한정 생산된다는 점에서도 차별화를 두었다. 블락포디는 나인티-나인 제품에 타사에서 절대 쓰지 않는 고가의 원료들을 아끼지 않고 사용하였기 때문에 매년 일정 수량만큼만 생산한다.

블락포디는 나인티-나인을 '돈만 있다고 해서 할 수 있는 필름이 아닌 자동차에 대한 애착, 어떠한 투자도 아깝지 않을 수 있는 마인드가 필요한 필름'이라고 소개했고, '그 가치를 뛰어넘을 수 있는 필름'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