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프렌차이즈창업아이템 ‘망원동 티라미수’, 손쉬운 운영 시스템과 다양한 수익창출의 기회
유망프렌차이즈창업아이템 ‘망원동 티라미수’, 손쉬운 운영 시스템과 다양한 수익창출의 기회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망원동 티라미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디저트 문화의 확산과 SNS의 대중화로 인해 외식업창업 아이템 중에서도, 베이커리와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이 주목받고 있으나, 대형 외식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의 경우 초기 비용이 많이 들고, 개설 조건도 까다로운 편이라 은퇴 후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나 초보창업자에게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유일무이 컵 티라미수 레시피를 보유하고 RETRO 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망원동 티라미수’가 요즘 뜨고 있는 프렌차이즈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망원동 티라미수는 디저트 카페 시장을 프랜차이즈화한 브랜드이며, 디저트 카페 시장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SNS에서 후기 10만 개를 넘길 정도로 디저트 창업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상품 경쟁력에 있어서 이미 검증을 완료했다. 망원동 티라미수는 컵 티라미수와 잘 어울리는 커피와 홍차 등 다채로운 음료를 함께 판매하며, 매 시즌 트렌드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신메뉴 출시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망원동 티라미수만의 RETRO 컨셉의 인테리어 감성으로 국내와 해외 고객 유치에 성공했다. 또한 카페라는 공간을 넘어 사진을 찍고 즐기는 문화공간으로 가맹점주에게 다양한 수익창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_망원동 티라미수

뜨는프랜차이즈창업 망원동 티라미수는 디저트와 음료, 포장의 매출 구조로 안정성을 더해 일반 스터디카페창업, 카페 창업 브랜드 대비 높은 객단가를 실현하고 있다. 홀 이용자가 감소해도 포장이나 배달로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여기에 4계절 유행을 타지 않는 디저트 매출이 전체 매출의 75%를 담당하고 있을 만큼, 안정적인 디저트 전문 카페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 

디저트 창업 아이템 망원동 티라미수는 탄탄한 물류 시스템과 다양한 지원으로 초보창업자도 쉽게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손쉬운 손질만으로 소비자에게 제공될 수 있는 반제품 형태로 가맹점에 제공해 전문 주방 인력이나 음식 준비의 시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다.

또한, 은퇴 후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남자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주에게 본사의 체계화된 교육으로 완성도 높은 음식의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부부창업, 까페 창업아이템, 업종전환창업 등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규모창업브랜드 망원동 티라미수는 브랜드 파급력 대비 합리적인 창업 비용으로 연 매출 최대 9억 매출을 달성하는 등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디저트 시장에 있어서 브랜드 파급력은 1등을 유지하고 있으며 1억창업, 2억창업을 계획하는 창업자들의 문의가 많다.”라고 전했다.

한편 망원동티라미수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