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비법이 없음 알게 되면, 바른 길이 보인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비법이 없음 알게 되면, 바른 길이 보인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1.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게임을 만들고 싶고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싶지만 막연한 두려움 때문에 도전을 꺼려하는 사람들이 있다.

막상 도전하는 사람도 비법을 찾게 되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하지만 모든 산업에는 모든 직업과 업무에는 학습을 위한 절대시간과 비법이 없는 정공법이 필요한 구간이 반드시 있다. 기초적인 학습과 체계를 알아야만 응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도전할 용기를 내어 행동을 하고도 막상 두려움에 무너지는 경우가 대표적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여러 게임을 참조하기도 하지만 궁극적으로 무에서 유를 창조해야 하는 게임이기에 설렘도 있지만 동시에 두려움이 앞서는 것은 당연하다”라며 “평생 게임을 만들면서 취직이건 창업이건 하고 행복하게 살려면 이 두려움을 넘어서야 한다. 두려움을 넘어 용기로 바꾸지 못하면 스스로 무너진다”고 전했다.

이어 “두려움에 스스로 무너지는 경우는 보통 두가지이다. 조급해서 기본을 무시하고 학습의 정도를 걸어가지 못하거나 너무 큰 욕심 때문에 감당할 수 없는 수준으로 마음을 먹기 때문”이라며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는 마음이 급한 사람도, 꿈이 큰 사람도 올바르게 노력하고 학습해서 체계적으로 게임을 제작하는 방법을 배우는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SGA성남캠퍼스에서 게임인재를 육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원하는 모든 부분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전공에 상관없이,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여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또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서울게임아카데미와 브랜드 계약 명칭이다.

대한민국 게임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에 제 5캠퍼스 오픈을 결정하고 확장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