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문 그린인스타, 팔로워 무상증정 혜택 제공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문 그린인스타, 팔로워 무상증정 혜택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인스타
▲그린인스타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문 서비스업체 그린인스타(Green Insta)는 온라인 환경의 발달로 사업 형태나 업종, 규모와 무관하게 인스타그램이 중요한 마케팅 채널로 급부상함에 따라 각 업체의 상황에 맞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린인스타의 금번 이벤트는 서비스 종류에 무관하게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한국인팔로워 200명을 무상 추가 제공하는 내용하는 내용으로, 인스타그램 홍보마케팅을 위해서는 팔로워, 그 중에서도 한국인팔로워 수치가 중요한 만큼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은 기존의 블로그와 SNS와 비교할 때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시스템이 간편해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이미지 기반의 SNS인 만큼 시각적인 효과를 필수로 주기 때문에 그 어느 SNS 채널보다 마케팅용으로 활용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다. 때문에 그린인스타는 이를 좀 더 전문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으며 금번 이벤트는 여기에 비용부담까지 덜하도록 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가 관건일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억지로 늘어가는 팔로워가 아닌 각 업체별 타겟팅 조건에 맞춘 팔로워 늘리기를 통해 서비스 질을 향상시킨 다는 점에서 신뢰도를 얻고 있는 중이다.

그린인스타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은 현재 개인은 물론 기업체에서도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는 홍보수단으로써 그만큼 ‘좋아요’와 ‘팔로워’ 수치는 매우 중요한 기본 배경이 되고 있다”며 “규모가 작거나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사업체라면 더욱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