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만코리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보타랩’의 브랜드데이 행사 성료…김태희 등 슈퍼스타 총 출동
(주)리만코리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보타랩’의 브랜드데이 행사 성료…김태희 등 슈퍼스타 총 출동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2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주)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가 퍼스널 케어 브랜드 보타랩의 브랜드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보타랩 헤어케어 모델인 배우 김태희와 보타랩 바디케어 모델인 배우 김하늘의 영상 메시지부터 아나운서 이지애, 쇼호스트 이민웅, 방송인 황광희, 개그우먼 김지민 등이 출연했다.

아울러 제1회 브랜드데이 행사는 보타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형태로 진행됐으며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맞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부합하는 언택트(비대면) 행사로 기획됐다. 특히 방송 시작 후 조회 수 약 9.1만 건을 기록했다.

행사는 총 2부로 다채로운 콘텐츠에 의해 꾸며졌다. 먼저 행사 1부의 경우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제품의 뮤즈인 김태희가 참석하여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리뷰를 직접 전했다.

이어 2부에서는 보타랩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제품인 '보타랩 슈아멜 바디케어 제품'이 전격 공개됐다. 화려한 비쥬얼 영상과 함께 진행된 제품 발표는 보타랩 슈아멜 바디케어 제품 개발을 총괄한 리만코리아 제품개발본부 천종우 상무가 담당했다.

신제품 발표 순서의 경우 '자연과 과학의 만남'이라는 보타랩 브랜드 철학에 맞춰 자연에서 찾은 성분을 활용한 MEL, 히알루콜라겐-3, 큐보좀 등 리만코리아 만의 기술력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보타랩 슈아멜 바디케어 메인 원료인 히알루콜라겐의 개발자 최동락 박사가 함께 참여하여 '보타랩 슈아멜 바디토크'를 진행했으며 해당 시간에는 사전 체험한 보타랩 슈아멜 제품에 대한 리얼한 사용후기 그리고 제품 성분 및 기능을 알기 쉽도록 설명이 진행됐다.

끝으로 리만코리아 회원 100여 명과 실시간 화상 연결을 통해 이뤄진 신제품 Q&A 이벤트도 전개됨에 따라 언택트 행사의 한계를 극복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만코리아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첫 브랜드데이 행사 시작을 발판으로 앞으로 리만코리아의 특별한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더욱 더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소개된 보타랩의 신제품 슈아멜 바디케어 라인은 바디 워시, 바디 스크럽, 바디 크림 등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해당 제품 라인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진 피부에 속속 침투해 외부에서 민감한 피부결을 부드럽게 달래는 것과 함께 내부에서 피부 속 수분 손실을 예방하는 것이 주된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