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키즈 셀렉숍 '가치놀자' 아동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이 될 것..
초등학생을 위한 키즈 셀렉숍 '가치놀자' 아동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이 될 것..
  • 전진홍
  • 승인 2020.11.2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놀자르트, 몹시, 잼 스튜디오 등 입점
이미지 = 가치놀자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공간디자이너 엄마가 제안하는 아동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셀렉샵 ‘가치놀자’가 연일 화제다. 지금 가장 핫한 아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제안해주는 가치놀자는 초등학생부터 다양한 아이들이 아트를 통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제품 및 브랜드를 소개하는 국내 유일 ‘초등학생을 위한 셀렉샵’ 이다.

국내 미발굴된 키즈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브랜드들과 함께 성장하는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이다. 가치놀자는 밀레니얼 세대 맘 고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브랜드를 시즌별 니즈에 맞게 선별하여 제안한다.

단순한 브랜드 상품 나열이 아닌 컨텐츠 커머스를 강화해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매주 입점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해 브랜드가 지닌 가치와 상품을 스토리로 풀어내는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도 진행하는 등 브랜드와의 동반 성장을 핵심 가치로 두고 운영중이다. 가치놀자는 자체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개인 셀러의 인큐베이팅 모델과 아동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가치놀자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키즈 셀렉숍의 형태속에 아트 플레이가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아이들에게 다양하고 예쁜 학용품은 오직 이곳에서만 찾아볼 수 있다는 확실한 셀렉숍의 형태를 계속해서 제공해주고 싶다”며 “단순 키즈 셀렉숍 커머스 플랫폼을 넘어 고객들과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해 아이들을 잘 키우고자 하는 모든 맘들과 함께 성장하는 대표 커뮤니티 채널로 자리 잡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제품정보 및 컨텐츠는 가치놀자 스토어 공식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