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8개 직영 매장 운영 ‘현대의료기’ 돌침대, 흙침대 등 겨울 빅시즌 최대 30% 할인
전국 38개 직영 매장 운영 ‘현대의료기’ 돌침대, 흙침대 등 겨울 빅시즌 최대 3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전국 38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인 현대의료기에서 영하를 웃도는 겨울을 맞이하여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등 최대 30%할인 하는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 안전 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라며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함으로써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춘천옥, 해주옥, 게르마늄 등 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 전하였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평소 비싼 가격으로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할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직접 보고 고르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의료기 최대 30% 할인행사는 전국매장 38군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현대의료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