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100호점임박 선착순 프로모션 진행
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100호점임박 선착순 프로모션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달리는려석들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단일매장 복합브랜드 컨셉의 샵인샵 배달프랜차이즈 ‘달리는려석들’이 최근 80호점을 돌파하며 선착순 100호점 한정, 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달리는려석들은 런칭 3개월여만에 배달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빠르게 가맹점 80호점을 돌파하며 배달전문점창업을 선도하고 있다. 이러한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0호점까지 선착순으로 창업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 

하나의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의 폭넓은 메뉴를 배달을 통해 제공하고 있는 달리는려석들은 인건비 및 임대료, 운영비 등 모든 부문에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배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서브 브랜드 도입을 통해 기존 고객들의 메뉴 다양화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한편, 신규 매장 오픈을 가속화하고 있어 다양한 지역의 배달 수요 또한 충족시키고 있다. 

최근 문을 연 신규매장은 서울 강동구청점과 부산점을 포함하여 보령점, 광주점이 있으며 지난 주에는 서울지역의 공릉점뿐만 아니라 경기(이천점, 의정부점), 그리고 제주점, 천안두정점까지 전국 곳곳에 ‘달리는려석들’의 가맹점이 자리잡고 있다. 특히 이들 신규매장은 본사에서 지원하는 다양하고 활발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또한 본사가 상권분석, 점포개발을 전문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우수한 상권을 나타내는 A급 점포를 확보하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달리는려석들은 창업비를 전액 대출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돼 있다. 제1금융권 제휴를 통해 창업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고, 천만원대 소자본 창업으로 창업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였다. 또한, 오픈 후 일정기간동안 목표 매출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에는 창업비용을 전액 환불받을 수 있는 환불보장 시스템을 운영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전폭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제1금융권 창업비 대출 및 선착순 창업비 지원 프로모션 등 달리는려석들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문의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