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본점’, 프리미엄 소파 전시상품 할인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본점’, 프리미엄 소파 전시상품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베니시모
사진제공 : 베니시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에서 프리미엄 소파 전시상품 행사를 비롯하여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일산점’과의 연계할인을 진행한다.

‘베니시모’는 이태리어로 가장 좋은 것을 뜻하는데, 이러한 이름의 뜻에 걸맞게 베니시모에서는 최상급 원단과 내장재를 이용하여 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베니시모의 기능성 패브릭 쇼파 중에서도 사하라쇼파, 샤무드소파와 비교하여 더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아쿠아클린쇼파를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일산점에서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아쿠아클린소파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중국이나 터키와 같은 제 3국에서 생산된 원단들이 유럽 유통회사를 거쳐오면서 이미지 세탁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구매 시 생산국가 인증서는 필수적으로 체크해보셔야 한다”라며 “베니시모 일산점에서는 생산국가 인증서 제시 및 정품 QR코드 안내, 정품인증서 발부를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걱정 없으실 것”이라고 전하였다.

베니시모와 합작하는 ‘안티큐어’는 가구용 업홀스터리 원단 외에도 의류용과 인테리어 내장재 등을 사용하는 글로벌 섬유 전문 기업이다. 판매하고 있는 국내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에서 차세대 소파로 손꼽히는 아쿠아클린 소파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이는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은 OEKO-TEX 100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OEKO-TEX 100은 친환경 인증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 또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FREE PFC 인증을 통해 인체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아 인체 무해한 친인체 인증을 받았다.

매장 관계자는 “매장 방문객들의 대다수가 기능성 패브릭 소파들을 선호하고 있지만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많이 하신다”며 “집 내부 구조는 물론 가족 구성원 등 방문 후 상담을 통해 적합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돕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매장 내에 전시품 특가 할인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에 대비하기 위해 1일 1회 소독을 필수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재난지원금과 지역화폐 활용이 가능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