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스비짐, 일대일 및 재활 피티 타임세일 이벤트 최대 30% 할인
트레스비짐, 일대일 및 재활 피티 타임세일 이벤트 최대 3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트레스비짐
사진제공= 트레스비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미사 피트니스센터 ‘TRES-B GYM (트레스비짐)’이 센터를 찾는 회원들을 위해 1:1 피티, 재활 피티에 대해 타임세일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트레스비짐이 실시 중인 타임세일 이벤트는 주중 평일 낮 시간인 2시 또는 3시에 진행되며, 주3회(월, 수, 금), 주2회(화, 목)으로 나뉘어 자신이 원하는 일시를 선택할 수 있다. 총 15~20회 피티를 제공하며,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미사 PT 전문 헬스장 ‘TRES-B GYM (트레스비짐)’은 프로 선수 출신 트레이너가 일반인 회원들의 개개인 몸 상태에 맞게 전문적인 맞춤 트레이닝을 진행함으로써 몸의 불균형, 통증을 케어해 바르게 몸을 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트레스비짐은 프로 스포츠선수들을 트레이닝하면서 습득한 선진화된 운동법 및 시스템을 피티에 도입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적인 PT 센터에서 볼 수 있는 근력강화 프로그램이나 종류별 운동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운동재활, 기능성운동 등 운동선수들이 하는 특화된 퍼포먼스 트레이닝까지 선보인다.

사진제공= 트레스비짐
사진제공= 트레스비짐

센터 관계자는 “트레스비짐의 전문화된 트레이닝 시스템은 요즘 현대인들이 흔하게 겪는 거북목, 디스크 통증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재활로 겉과 속이 모두 건강한 몸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해준다”고 전했다.

피트니스센터 ‘TRES-B GYM (트레스비짐)’은 경기 하남 미사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상담 및 문의,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