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서포도 UCC 컨테스트 진행, 사행시·사진·동영상 참여 가능
모서포도 UCC 컨테스트 진행, 사행시·사진·동영상 참여 가능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1.2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상주포도즙대중화사업단
                     사진제공 = 상주포도즙대중화사업단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상주포도즙대중화사업단(이하 사업단)은 모서포도 브랜드 확립 및 소비자 소통 창구 확대를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모서포도 UCC 컨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서포도는 경상북도 상주 소재 해발 300m의 준고랭지인 모서 지역에서 생산되는 포도종이다.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많은 지역에서 생산되어 14~17브릭스 이상의 당도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가림 재배 및 유기물 사용 덕분에 맛과 향이 뛰어난 환경친화적인 명품 포도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모서포도 UCC 컨테스트 행사의 주제는 모서포도와 함께 하는 순간, 모서포도를 맛있게 먹는 방법 등이다. 참가 부문은 사행시, 사진, 동영상 등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작품과 공모 부문, 작품명,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재한 후 사업단 측이 제시한 이메일로 전송하면 자동 참여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시상자 명단은 오는 12월 4일 모서포도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대상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을, 모서포도상은 부문 별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참가상의 경우 매주 부문 별 1명을 추첨하여 5,000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사업단 관계자는 "모서포도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맛의 대중화를 이끌기 위해 특별 컨테스트를 기획,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서포도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것은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모서포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