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왈로침대, 국군복지단 서귀포호텔 침대 매트리스 납품
스왈로침대, 국군복지단 서귀포호텔 침대 매트리스 납품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군복지단 서귀포 호텔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디자인가구 침대 브랜드 스왈로침대가 11월 4일 ‘국군복지단 서귀포 호텔’ 객실에 스왈로침대&매트리스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국군복지단이 제주자치도 서귀포에 운영중인 서귀포 호텔은 스위트룸을 포함한 64객실 규모와 카라반 캠핑시설을 보유한 휴양콘도미니엄, 관광비치호텔 등을 갖춘 리조트다.

스왈로침대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는 디자인 브랜드 기업으로 경찰청 월드컵 리조트, 국군복지단 서귀포 호텔등 공기업및 대기업에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에 납품된 매트리스는 대부분 ‘투 매트리스(Two Mattress)’ 형식의 제품으로 납품되었다.

스왈로침대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투 매트리스’는 침대의 노하우와 첨단 수면공학이 녹아 있다. 스왈로침대 관계자는 “서귀포 호텔에서 편안한 수면을 통해 스왈로침대가 추구하는 ‘좋은 잠’을 경험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스왈로침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대형 호텔과 리조트 등 B2B 시장의 영업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의 목적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휴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침대를 설계할 때에도 이러한 부분을 꼼꼼히 파악한 뒤 목적에 벗어나지 않는 침대 토탈 솔루션을 진행해야 한다는게 안성호 대표의 설명이다.

(주)스왈로 관계자는 “내부 인테리어와 함께 편안한 잠자리까지 꼼꼼하게 챙겨야만 다양한 고객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으며 조화로운 휴식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업계 최초로 서울시 혁신브랜드에 선정된 스왈로침대와, 국군장성들의 사랑을 받는 서귀포 호텔, 신뢰받는 두 기업의 만남으로 리조트를 사용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