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목재 더내추럴, 우드슬랩·원목가구 특별할인 행사 진행
우리목재 더내추럴, 우드슬랩·원목가구 특별할인 행사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국내 인천에 위치한 우드슬랩 제조공장 우리목재에서 경기도 일산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전시장 더내추럴을 통해서 제조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우드슬랩과 원목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해당 할인행사는 코로나로 어려운 국민들을 지원하기 위한 차원으로 진행되며 질 좋은 원목가구들을 상당히 할인된 금액으로 받아볼 수 있다.

공장직영업체로 원목가구들을 자체 생산하는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일반직인 가구점과는 그 결이 다르다. 외부 공장에서 제품을 일방적으로 제공받는대로 판매하는 형태의 일반 가구점들은 중간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으로 인해서 유통마진이 누적되게 된다. 그리고 이 유통마진들은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으로 변환된다. 하지만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여 질 좋은 제품을 공장 공급가로 소비자에게 다이렉트로 제공하고 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 우드슬랩의 가장 큰 장점은 원목가구로 고급 인테리어가 가능하며 숲 속 자연의 분위기를 일반 가정으로 끌어와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일반 양산형 가구와는 달리 원목가구의 경우 상대적으로 비싼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다는 부분은 소비자들에게는 커다란 단점이었다. 하지만 자체 생산공장 운영으로 인해 중간마진이라는 거품을 걷어낸 상황에서는 더 이상 그런 단점이 드러나지 않는다. 고급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업무용 또는 사무용 테이블, 아이들 책상 등 다양한 원목 제품들을 폭넓은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일부 제품은 저렴한 가격대로 가성비 좋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고 일부 제품은 고급 원목을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고가의 라인업으로 형성되어 있기도 하다. 하지만 명백한 사실은 일반적인 판매점과는 동일한 상품 가격대비 제품 퀄리티와 A/S 부분에서 차이가 크게 벌어진다는 점이다.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공장직영으로 운영이 가능하다는 사실은 다양한 장점들을 동반한다. 첫번째로 소비자의 마음에 딱 맞는 상품을 주문제작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책상의 중심이 될 원목의 선택부터 사이즈, 높이 등 다양한 부분을 소비자의 입맛대로 제작하여 세상에서 하나뿐인 가구를 보유할 수 있다. 두번째로는 빠르고 확실한 A/S인데 자체 공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사실은 그만큼 뛰어난 기술력이 없이는 불가능 한 일이다. 무수한 경험과 기술을 토대로 빠르고 만족스러운 A/S를 가능케 한다.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다시 경제가 급속도로 얼어붙고 있다. 다시금 집 안에서 일방적으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지친 마음을 쉬게 해줄 수 있는 많은 요소들이 필요해졌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에서는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집 안에서 자연을 느껴볼 수 있게 해주는 우드슬랩을 20% 할인하여 저렴한 금액에 제공하고 있다. 더 많은 힐링스페이스를 제공한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의 경기도 일산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우드슬랩을 전시하고 있으며 포털사이트에 ‘우리목재 더내추럴’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제품과 정보를 얻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