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이용사 크리에이터 바버드레이크와 예비 바버들의 소통 자리 마련…차별화된 교육지원 눈길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이용사 크리에이터 바버드레이크와 예비 바버들의 소통 자리 마련…차별화된 교육지원 눈길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2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외모에 대한 관심이 많은 요즘 해당 분야에 관련된 직업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인들이 많이 시청하는 각종 매체들의 콘텐츠도 이미용과 관련된 분야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최근 특히 남성들 사이에서 이용사 자격증 취득을 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많은 추세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미용학원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유명 바버 크리에이터 바버드레이크와 예비 바버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단순히 자격증 위주의 교육이 아닌 실제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셀럽의 감각과 스킬을 공유하고 질문과 답변을 통해 소통하는 차별화된 교육을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에서 진행된 바버드레이크의 ‘진짜실무게임’는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 후 기존 참가 정원을 넘는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나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코로나확진자가 증가하자 참가자의 안전과 코로나 예방을 위해 소수 정예인원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 세미나는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 전자출입명부, 손소독, 완료확인 팔지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과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강연자인 바버드레이크는 AOMG(박재범, 로꼬 등)의 헤어를 담당한 실력파 바버 아티스트이며 유튜브 누적조회수 500만의 바버 크리에이터이다. ‘진짜실무게임’ 이용사 세미나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헤어커트를 시연하며 바버링을 이해하고 고객에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는 바버헤어쇼가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바버(이용사)의 삶을 직접 예비 바버들과 공유하는 Q&A 토크쇼로 진행되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매년 바버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체계적이고 실질적으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스킬에 대한 교육이 많이 아쉬운 것이 현실이다”라며 ”본원은 자격증위주가 아닌 현장에서도 자신만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셀럽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트렌디한 주제를 통해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고 차별화된 교육지원을 힘주어 이야기 하였다.

이렇게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이다. 미용사 자격증 취득 및 미용대학 입시,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 된 미용 교육기관으로 미용사 자격증 외에도 이용사자격증, 속눈썹연장, 왁싱(제모), 반영구화장 등의 다양한 과정이 평일, 주말로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인 220평의 플래그쉽 일산센터를(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를 시작으로 고양, 파주, 화정, 김포 지역의 많은 예비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으며, 노원센터(노원구 상계동)와 대구센터(대구광역시 동성로)를 연이어 오픈 하며 수준 높은 미용 교육을 전국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