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긱, 신제품 Gik진피패치·HENK파동롤러 출시
주식회사긱, 신제품 Gik진피패치·HENK파동롤러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주식회사 긱
사진제공_주식회사 긱(GIK CO.,LTD)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주식회사 긱(GIK CO.,LTD)에서 신제품 ‘Gik 콜라겐 에센스 넥패치&Gik 콜라겐 에센스 아이&스마일라인 패치’와 ‘HENK 다이아롤러’를 출시했다.

2018년 한일 합작회사로 대한민국 서울에서 설립된 대한제약 소속 ‘주식회사 긱’은 화장품 제조사·화장품 브랜드사로, 국내 유통뿐만 아니라, 중국, 캐나다, 베트남 등을 타깃으로 한 수출기반 역시 탄탄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주식회사 긱은 자사 화장품 브랜드인 Gik, cc1, REJUCURE 등과 뷰티 디바이스브랜드 HENK를 산하에 두고 있는데, 최근 Gik과 HENK에서 각각 신제품을 출시한 것으로 밝혀졌다.

일명 ‘진피패치’라 불리는 Gik필름패치는 인체 피부와 유사한 콜라겐 성분의 특수 섬유로 제작되었으며, 머리카락보다 25배 얇은 0.05mm 두께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여 수면패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Gik진피패치는 물에 녹는 수용성 특수패치이기 때문에 떼어낼 필요 없이 세안으로 녹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또 다른 신제품 HENK파동롤러는 얼굴 및 디테일한 부위를 관리하는 데 적합한 63면 ‘HENK V1 다이아롤러’와 바디라인 관리에 적합한 56면 ‘HENK V2F 다이아롤러’ 2종으로, 매초 1조 회의 테라헤르츠 파동과 다이아몬드 컷팅 기술로 피부에 더욱 밀착하는 사용감을 만들어내는 데 주력했다.

사용 시 롤러 광석에서 원적외선을 방출하는데, 열전도성이 뛰어나 짧은 시간에 가열 및 냉각이 가능하며 냉열 기능과 온열 기능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Gik진피패치와 HENK파동롤러는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Gik진피패치(넥패치&아이패치)와 HENK파동롤러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을 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Gik에서 새롭게 출시한 Gik진피패치와 HENK파동롤러에 관한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출시 기념 할인 행사에 대한 내용은 주식회사 긱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