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자동차 인천운전면허학원, 합리적인 수강료 및 빠른 면허취득 지원
성도자동차 인천운전면허학원, 합리적인 수강료 및 빠른 면허취득 지원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도자동차운전면허학원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정보화 사회이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일반인들도 전문가 급의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고, 다양하게 비교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하는 게 요즘 트랜드이다.

이러한 가성비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계양구에 위치한 인천운전면허학원 성도자동차운전면허학원에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1종 보통, 2종 보통 운전면허를 3일 안에 취득할 수 있도록 속성반, 준속성반(4일반), 보통반(5일반)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운전연수는 차량 기본조작과 요령 숙지, 안전주행, 방어 운전, 고속 주행, 주차, 이면도로, 복잡한 시내 주행까지 포함된 수업으로 진행된다.

최첨단 학사관리 시스템으로 전 차량에 시험용 컴퓨터, 파워 핸들, 에어컨이 장학되어 있으며, 장내 교육장은 1, 2종 보통 면허 전용 연습장이라 수강생의 편의를 고려한 시설을 갖추었다.

성도자동차 인천운전면허학원 관계자는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만 19세 이상부터 다양한 연령대의 남녀노소 수강생들이 모여들고 있다. 인천 계양부터 부평, 부천 쪽으로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며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쉽게 종식되지 않는 요즘, 다가오는 2021년에도 개인과 가족의 안전을 위해 운전면허 취득은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운전면허학원 성도자동차운전면허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방문 등을 통해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