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창업 얌샘김밥, 특별창업지원 프로모션 진행
분식창업 얌샘김밥, 특별창업지원 프로모션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값창업 & 대출지원”
사진제공_얌샘김밥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경기침체와 최저임금 인상 영향으로 매출걱정을 안고 살아가는 자영업자들은 하루하루 버티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강력한 코로나 열풍이 끝날 기미조차 보이지 않고 있어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면서 매출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지속가능한 창업아이템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분식창업은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창업아이템 중 하나이다. 코로나극복으로 위해 프랜차이즈별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얌샘김밥은 위기극복 특별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얌샘김밥은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해당 창업박람회를 통해 김밥 분식업계 최고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운영 노하우를 방출한다. 또한 예비창업자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반값창업과 대출지원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반값창업 프로모션은 기존에 10평 기준 기본 공사 진행 시 180만원을 부담했던 인테리어비용을 50% 할인하여 예비창업자는 50%인 90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대출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신한은행과 국민은행에서 최대 7천만원까지 창업대출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얌샘김밥 본사에서는 국민은행과 최근 창업자금 지원 MOU를 체결했다. 개인 신용도와 거래조건에 따라 금리 우대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얌샘김밥은 안정적인 본사 운영시스템과 최적화된 배달 시스템을 갖추어 최근 3년간 동종업계 대비 최고 오픈율을 보였으며 2019년 오픈매장수가 60개를 상회한다. 11월, 12월 오픈일정이 조기마감되면서 최근 230호점을 돌파하는 등 동종업계에서 최고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관계자는 “불경기 속에 폐업률이 높은 타브랜드와 달리 창업비용 부담은 낮추고 매출을 높일 수 있는 특별프로모션을 적극 시행한 결과 신규창업과 업종변경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얌샘김밥 특별창업지원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