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전문 브랜드 ‘맵도리탕’,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사연 신청 이벤트 진행
소자본창업 전문 브랜드 ‘맵도리탕’,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사연 신청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맵도리탕
사진제공 : 맵도리탕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소자본창업 전문 브랜드 '맵도리탕'이 MBC 라디오 프로그램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상품을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사연 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맵도리탕은 하루에 40마리 한정 판매라는 신개념 영업 방식으로 눈길을 끄는 프랜차이즈다. 최근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잇츠타임코너에서 맵도리탕이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재밌는 사연을 신청하고 선정된 고객에게 맵도리탕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맵도리탕은 국내산 하림 생닭과 신선한 야채, 꽃게와 쪽갈비, 곱창, 닭발, 알탕 등 다양한 토핑으로 전문점만의 맛을 자랑하는 곳으로, 특제 소스를 활용해 조리 과정을 간소화 하여 최소 인원으로도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끔 매뉴얼을 정리한 것이 특징인 브랜드다.

특히 창업 단계에서부터 자본금 부담을 줄일 수 있게끔 ‘6無 정책’을 시행 중이다. 브랜드 론칭 때부터 고수해 온 ‘6無 정책’은 본사의 불필요한 마진을 줄여 가맹점을 지원하는 것으로, 가맹비나 재가맹비, 로열티 등 프랜차이즈에서 필수로 여겨졌던 다양한 비용을 전액 면제하고 인테리어 마진 또한 본사가 챙기지 않는 자율적인 구조로 진행된다.

관계자는 “최근 창업 시장은 소자본창업에 대한 수요가 높다.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자기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데다가 아이템만 잘 찾아내면 사업 규모와 상관 없이 높은 매출을 거둘 수 있기 때문”이라면서 “이러한 상황 속에서 닭도리탕 전문 브랜드 ‘맵도리탕’이 맞춤형 창업 혜택을 제공, 소자본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맵도리탕 본사는 특히 브랜드의 이미지 상승과 인지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를 위해 라디오 사연 신청 이벤트는 물론 SNS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루 40마리 한정판매로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가는 ‘맵도리탕’이 배달 앱 ‘위메프오’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 앱 ‘위메프오’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운 받은 쿠폰은 금주부터 22일까지 아이디당 1회, 23일부터 29일까지 1회 사용 가능해 총 2회에 걸쳐 사용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이 1만6천원 이상일 때 적용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