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뜨는창업아이템, ‘망원동 티라미수’ 폭발적인 반응으로 핫 브랜드 인증
요즘뜨는창업아이템, ‘망원동 티라미수’ 폭발적인 반응으로 핫 브랜드 인증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망원동 티라미수
사진제공 : 망원동 티라미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프랜차이즈카페를 선택할 때, 단순히 커피나 디저트를 즐기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그 공간에서 사진을 찍고, 다른 부가 가치를 얼마만큼 창출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고 선택하게 된다. 이처럼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창업에 있어 주요 소비자인 2030 세대는 공간의 가치를 주목하고 있다.

RETRO 감성의 인테리어로 카페창업 브랜드와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어낸 ‘망원동 티라미수’는 각종 미디어와 SNS를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요즘뜨는사업아이템 망원동 티라미수는 최근 전 세계 SNS에서 후기가 10만 개 이상을 받으며, 상품성과 경쟁력을 검증받았다. 또한 국내 유일무이 컵 티라미수 판매로 객단가가 높은 디저트 중심의 메뉴 구성, 빈틈없는 매출 구조를 완성해 안정적인 수익까지 얻고 있다.

특히 유행에 민감한 MZ 세대의 여성 소비자들의 여심을 자극한 매장 인테리어는 일명 ‘포토존’ 이라고 불리며 SNS 대란에 한 몫 했다. 여기에 디저트까페창업 브랜드 망원동 티라미수는 본사의 꾸준한 연구와 노력으로 매 시즌 트렌드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중요한 부분은 다른 카페 프랜차이즈와는 다르게 디저트 시장은 비수기가 없고 4계절 내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사진제공 : 망원동 티라미수
사진제공 : 망원동 티라미수

망원동 티라미수는 디저트 카페 시장을 프랜차이즈화한 브랜드이며, 디저트카페 시장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전체 매출에 티라미수 매출이 75%를 차지하고 있으며, 유행 안타는 메뉴를 바탕으로 연 매출 최대 9억을 달성했던 실제 사례도 보유하고 있다.

유망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망원동 티라미수는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베이커리 전문 제조업체 ‘더바른제과’를 통해 토요일까지 물류 배송을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본사에 마련된 교육장을 통해 가맹점주의 전반적인 교육을 담당하고 있고, 1:1 가맹점 밀착 관리 등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낌없이 펄쳐, 커피숍창업, 스터디카페창업 점주들의 업종변경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망원동 티라미수는 브랜드 파급력에 비해 합리적인 창업 비용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지금도 30대창업, 40대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많은 창업 문의가 오고 있다.”라며 “예비 창업자의 빛나는 성공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상생정책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망원동티라미수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