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브랜드 탑플레이스 PC방, 코로나 극복 위한 프로모션 혜택 제공
PC방창업 브랜드 탑플레이스 PC방, 코로나 극복 위한 프로모션 혜택 제공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2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탑플레이스 PC방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최근 코로나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사람들이 대면하는 것이 꺼리는 요즈음, 소상공인의 경제적인 부담이 더욱 가중되어 전반적인 창업 분위기가 많이 침체되어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PC방창업 브랜드 탑플레이스 PC방은 코로나 극복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는 매장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UV살균 소독을 꾸준히 진행하여 위생을 관리하고 있다. 또한 방역 시스템 회사와도 계약을 체결하여 살균 작업을 더욱 체계적으로 진행함으로써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가맹점을 돕고 있다.

탑플레이스 PC방 관계자는 "기본적인 방역 준수 뿐만 아니라 매출을 올리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을 다양하게 구축하여 창업 부담을 덜어내고 있다. 코로나 속 줄줄이 폐업하는 PC방이 늘어나면서 PC방창업에 대한 불안함이 커지는 요즈음, 탑플레이스 PC방은 초반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초도 물품을 비롯해 노하드 설치비용 및 스페어PC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교육비, 가맹비, 가맹이행보증금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하면서, 본사차원에서 적극적으로 SNS마케팅을 펼치고 오픈 현수막 및 배너를 설치하여 홍보를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매출 저조를 우려하지만, 탑플레이스 PC방은 자체 개발을 통한 먹거리와 동시에 손쉬운 조리법을 활용, 음식은 기본적으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하고 배달 시스템을 도입해서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체계화된 수익 구조를 통해 가맹점 매출을 더욱 상승시킬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PC방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탑플레이스 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4시간 전화상담을 통해 유선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