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주와 상생하는 소자본 스팀세차창업 스팀맨 겨울이벤트
가맹점주와 상생하는 소자본 스팀세차창업 스팀맨 겨울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1.2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팀맨 겨울이벤트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스팀세차창업 브랜드 스팀맨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고객의 안전운전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고객 대상 겨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팀세차 방문 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여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차량 실내 크리닝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는 스팀세차는 고온, 고압 스팀을 활용해 세차하는 고온스팀 세차방식으로, 도장 면 손상을 최소화하고 물이 닿더라도 쇠가 부식되지 않게끔 하는 친환경적인 세차방법이다. 특히 자동차 내부, 외부의 찌든 때나 먼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게 나타난다.

겨울에는 눈, 비, 기온 영향으로 자동차 외관을 깨끗하게 관리하기 어려움이 많은데, 스팀세차로 외부, 내부 관리 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스팀세차는 눈에 안 보이는 먼지까지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하여 6~70도의 스팀을 이용해 찌든 때를 제거하기 때문에 차량이 마치 신차와 같은 상태가 되어 겨울세차로 제격이다.

또한 겨울철 기온이 떨어지고 비도 오면 셀프세차나 물세차가 쉽지 않은 관계로 스팀세차장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여, 겨울철 인기창업 아이템으로 스팀세차 창업문의가 급증 하고 있다.

소자본 스팀세차창업 브랜드 스팀맨은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있다”라는 사훈으로 가맹점마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이번 겨울이벤트로 가맹점과 본사가 하나 되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고자 한다. 스팀맨은 프랜차이즈가 아닌 프랜드로 평생 친구처럼 함께 할 것을 약속한다. 스팀맨 궁금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