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터의 24시간 한국인 서비스 주문 증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터의 24시간 한국인 서비스 주문 증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인스타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인스타그램 광고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2020년 11월 기준으로 인스타그램은 앱 업데이트를 통해 쇼핑 탭을 추가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한 홍보 및 전자상거래 기능을 강화하려는 목적으로 보인다. 이번 패치를 통해 인스타그램 홍보마케팅 경쟁은 더 심화 될 것으로 예측 된다.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자사의 브랜드와 가게를 홍보하고 제품을 판매를 위한 광고 마케팅 역시 경쟁이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미 수많은 브랜드가 다수의 SNS에서 공식 계정을 갖고 있으며, 더 많은 노출과 홍보를 위해 온갖 방법을 총 동원하고 있다.

그 중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통해 브랜드 홍보 효과를 높이는 방법이 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란 운영 중인 인스타 계정의 팔로워 수를 늘려 검색 시 우선 노출 및 인스타 인기게시물 등록 확률을 높여주는 인스타 팔로워 구매 활동이다. 인스타에서 계정 팔로워 및 좋아요와 댓글 등의 활동이 우선 노출의 기준이 되기에 최근 몇 년 동안 문의 및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전문 업체 중 한국인 계정을 이용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를 지원하는 ‘인스타터’를 찾는 업계가 늘어나고 있다. 이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 등 국내외 인기 SNS 계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뿐만 아니라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좋아요 늘리기, 페이스북 좋아요 늘리기 등이 인기 상품이며 인스타 한국인 댓글 서비스를 런칭, 더욱 자연스러운 계정 관리가 가능해졌다.

특히 인스타터의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는 “국내시장을 타겟팅한 인스타 마케팅을 진행 및 관리하는 기업들의 주문이 밀려오고 있어 24시간 주문량 소화를 하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주문 및 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터 공식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터’에서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