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템 쑥쑥카라 속눈썹 영양제, 6차 완판으로 인기행렬
에템 쑥쑥카라 속눈썹 영양제, 6차 완판으로 인기행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에템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속눈썹 영양제 에템 쑥쑥카라는 최근 6차 완판되며 여전히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래서 이번 6차 완판 기념으로 아이프로덕트 에템 쑥쑥카라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에템의 쑥쑥카라는 원료제조사인 symrise를 통해 임상실험을 진행하였고, 여기서 개발한 핵심원료 SymPeptide Xlah 성분은 모발을 형성하는 단백질 '케라틴'을 자극해 속눈썹을 가꾸어 준다. 

이러한 검증 된 제품으로 4주 동안 하루 2~3회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탄탄한 속눈썹의 효과를 볼 수 있어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들이 많다. 이러한 구매 후기를 통해 직접 사용하고, 그 효과를 몸소 체험해 재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속눈썹 영양제로 추천되고 있는 에템 쑥쑥카라는 모발성장 필수성분을 함유한 검은콩추출물을 주된 성분으로 만들고 있다. 특히 멜라닌 세포 생장성분을 함유한 하수오추출물, 그 외 펩타이드, 천연글리세린 등의 순하고 신뢰가는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미국 FDA의약품 품질관리 기준 검증과 뷰로베리타스 인증을 거친 공장에서 생산하는 믿을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체 적용 시험결과 저자극 판명 된 속눈썹 영양제이며, 사람의 눈물과 유사한 PH밸런스 PH7.0으로 제작되어 눈에 사용하는 제품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었다.

에템 쑥쑥카라 속눈썹 영양제, 2018 속눈썹영양제부문 1위상품이며, 많은 이들의 후기가 이를 입증하고 있다. 

속눈썹 영양제로 추천되고 있는 쑥쑥카라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에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자세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