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보호하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토니모리,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보호하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2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신제품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 이미지
토니모리 신제품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 이미지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그린 프로폴리스, 감로꿀, 현삼의 3중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고, 자연유래성분으로 피부에 친화적인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을 제안한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은 청정 브라질 국토의 약 3%에서만 추출 가능하여 진귀한 그린 프로폴리스와 식물성 감로꿀, 현삼추출물로 이루어진 토니모리만의 특허 성분 타워베리어™를 함유하여 피부 장벽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했다.

이 제품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스크 착용, 가을 기후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한 2030세대 고객들의 피부 고민과 니즈를 분석하여 개발되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특히,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빌드 업 세럼’은 피부에 영양은 남기되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쫀쫀한 제형의 세럼으로 피부 영양보습은 물론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까지 가지고 있다.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장벽 개선 및 손상 진정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50ml에 2만원 대 가격으로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 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피부 컨디션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부를 보호해주고 장벽을 케어해주는 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라며 “이에 타워베리어™의 3중 빌드업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주어 피부 체력을 강화시키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토니모리의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라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