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 ‘슬립시티’ 템퍼매트리스 할인 이벤트 진행
하남가구단지 ‘슬립시티’ 템퍼매트리스 할인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슬립시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일산가구단지와 인천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의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슬립시티’가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립시티는 미국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모든 종류의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고객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매장의 할인 혜택 확대적용을 통해 슬립시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군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 슬립시티 관계자는 “당사는 하남가구단지를 비롯해 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등 80여개 이상의 전국 주요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며, “패밀리침대 전동침대 모션베드 호텔침대 등 소비자가 직접 희망하는 소재나 사이즈, 디자인을 선정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처럼 차별화된 가격과 합리적인 가격대가 더해져 하남감일지구, 송도8공구 등 입주를 앞둔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행사는 입주 아파트 일원 디에이치포레센트, 서초구 래미안 리더스원 등 입주민들 뿐만 아니라 일반 방문객들에게도 적용되는 할인혜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