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샤인, 신제품 AC KIT PRO 및 PG KIT PRO 출시
필로샤인, 신제품 AC KIT PRO 및 PG KIT PRO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필로샤인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슈메슈티컬 원료 전문 기업 필로샤인(FILLOSHINE)이 신제품 AC KIT PRO 및 PG KIT PRO를 출시했다.

여드름 생성 원인에는 △모낭 표피 세포의 과증식 및 과각화 △여드름 균 △과도한 피지 생성 △염증 반응 등이 있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유전적 요인은 물론 건강 상태, 생활 습관, 주변 환경 등으로 인해 더욱 악화되기도 한다.

이번 신제품 FILLOSHINE AC KIT PRO는 항여드름 및 항염증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 및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속 세포 외 기질(ECM)의 생성을 촉진시켜 흉터 형성 억제 및 상처를 치유하는 데 일조한다.

피부 색을 결정짓고 피부 보호 작용을 하는 멜라닌은 기미와 잡티 등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멜라닌을 받은 각질 형성 세포가 피부의 턴오버 주기에 의해 탈락되는 과정을 통해 까맣게 탄 피부가 하얗게 돌아오기도 하는데, 정상적인 피부의 턴오버 주기는 28일이지만 손상된 피부는 턴오버 주기가 점점 느려진다.

이러한 문제의 개선을 돕는 FILLOSHINE PG KIT PRO는 항산화제에 의한 피부 스트레스 해소 및 멜라닌생합성 억제를 한다. 펩타이드 및 성장인자에 의한 피부 정상화를 통해 건강한 피부 톤을 얻을 수 있다.

사진제공 : 필로샤인

아울러 AC KIT PRO 및 PG KIT PRO에는 레티놀과 프로테오글리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포 자극을 통한 전반적인 피부 대사를 정상화시킨다. 또한 펩타이드 성분과 섬유아세포 성장인자가 진피 조직을 보다 견고하게 만들어 피부를 필링하며 동시에 충분한 영양을 전달하기 때문에 탄력있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필로샤인 관계자는 “필로샤인은 여드름, 색소 침착 피부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고자 피부에 대한 깊은 연구를 바탕으로 AC KIT PRO와 PG KIT PRO를 출시하게 되었다. 각 키트는 △멀티 액티베이터 △밸런싱 에멀젼 △필링 프로 △부스터아미노 파우더 등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아미노 파우더 스푼 △필로샤인 소프트 브러쉬 등이 포함된 액세서리 키트도 함께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슈메슈티컬 원료를 연구·개발하는 필로샤인은 2005년부터 코슈메슈티컬의 핵심 소재를 개발해 오고 있다. 이에 현재까지 국내에서 100여 개의 특허를 출원했고, 해외에서는 8개의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그 외로 ISO22716(화장품 제조 산업의 우수제조관리기준),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 (환경경영시스템) 등 인증을 받아 모든 활성 원료 및 제품은 엄격한 생산환경에서 안전하게 제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