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커뮤니케이션즈 강원 온라인 농수산물 가공품 유통에 앞장서
바른커뮤니케이션즈 강원 온라인 농수산물 가공품 유통에 앞장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바른커뮤니케이션즈
사진: 바른커뮤니케이션즈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옛 고구려의 땅이었고, 조선 태조 때 지금의 이름을 가진 강원도는 푸른 산과 맑은 공기가 순박한 고장 사람들의 인심으로 연결되어 아름답고 포근한 고장으로 천연 식자재와 풍부한 수산물은 예부터 유명하다.

코로나로 인해 건강을 위한 밥상환경에 큰 관심이 모아지면서 강원도에 소재하고 있는 바른 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이인희 )는 명성 높은 강원 농수산물의 온라인 유통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바른 커뮤니케이션즈의 대표 이인희는 "강원도 천연자연과 건강한 먹거리는 세계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최선의 백신’이라 생각하며, 몸속의 면역력을 키우는 것은 우리의 ‘아침밥상’부터 시작되어야 하고 밥상은 어머니의 정성과 바른 식자재로만 차려져야 한다며 대표가 아닌 세 아이의 어머니로써 강조한다"고 말했다.  

운동선수를 키워낸 이대표는 강원의 아들이 ‘강원의 산과 물’이 만들어낸  보배로운 음식으로 이렇게 성장하게 된 것에 감사하며, 강원의 천연 식자재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강원농수산물 온라인 유통판매업을 시작 하게 된 결정적인 원인이 되었다고 말했다.

강원 농수산물 온라인유통판매 사이트 '심산유곡'은 2021년 3월에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

바른 커뮤니케이션즈는 공해 없는 깨끗한 환경과 청정바다에서 생산되는 동.서해의 천연수산물을, 생산자는 유통판로의 걱정 없이 생산에 집중하고, 소비자는 믿고 안심하여 고향의 인심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소비가 이루어지도록 바른 경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대표는 "농수산물과 가공품의 원산지 표시 및 안전성을 홈페이지 모니터링을 통해 철저하게 점검하여 강원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상생 할 수 있는 강원 온라인 농수산물 가공품 유통의 메카(Mecca)로 자리 잡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