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브랜드 금산홍삼랜드6년근 홍삼 생알칡즙, 라이브커머스진행
홍삼 브랜드 금산홍삼랜드6년근 홍삼 생알칡즙, 라이브커머스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1.2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이브커머스로 새로운 유통판로를 개척하는 금산홍삼랜드6년근 홍삼생알칡즙
이미지 = 금산홍삼랜드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1990년 인삼농사를 시작으로 3대째 가업을 전승받아 그 명맥을 지키고 있는 철이네홍삼(금산홍삼랜드)가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산홍삼랜드의 6년근 홍삼생알칡즙은 일반적인 생산방식이 아닌 압착하는 착즙 방식으로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제품에 온전히 녹여내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번 11월25일(수)부터 28(토)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0 코엑스푸드위크에 참여하는 금산홍삼랜드는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요즘 시대에 맞춰오는 11월26일(목)오후 12:30분부터 60분간 인스타그램,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인플루언서로는 여러 제품을 다루며 라이브커머스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쌓는 쇼핑호스트 차유진 셀러가 지원군으로 나섰다. 

차유진 셀러는 코엑스푸드위크에 생생한 현장감을 마치 리포터처럼 라이브커머스로 전달해줄 계획이며 제품 소개 및 특징 설명, 실시간 Q&A, 사은품 이벤트 등의 알찬 구성으로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새로운 유통판로 개척과 언택트 시대의 발맞춘 마케팅의 포문이 열리는 것을 기대하며 제품 판매 증진을 위한 온라인 커머스 진행이 성료하기를 바란다. ”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