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없이 홈파티 준비 끝” HMR 전문브랜드 프롬셰프, 연말파티 기념 프로모션 제공
“요리 없이 홈파티 준비 끝” HMR 전문브랜드 프롬셰프, 연말파티 기념 프로모션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프롬셰프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손쉽게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급의 요리를 맛볼 수 있게 해주는 HMR 전문브랜드 ‘프롬셰프(from-chef)’에서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면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프롬셰프에서는 베스트 메뉴인 ▲부채살스테이크 ▲소갈비찜 ▲LA갈비 ▲바지락술찜 중 원하는 3종의 메뉴를 자유롭게 구성해 정가 대비 3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연말 기념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알뜰한 고객들의 손이 바빠지는 중이다.

프롬셰프에서 개발한 대부분의 HMR 제품들은 전자레인지 3~4분 조리만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것과 유사한 수준의 맛을 재현해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간단한 조리과정과는 대조되는 월등한 퀄리티 덕분에 아이들 반찬거리나 간식메뉴를 고민하는 엄마들부터 1인 가구에 이르기까지 집에서 간단한 요리를 해먹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브랜드 이름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호텔키친 출신의 특급 셰프 6인이 직접 제품개발 단계에 참여하면서 제품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 프롬셰프 제품라인은 유사한 방식으로 조리되는 인스턴트 냉동 식품 및 레토르트 식품과는 확연히 다른 맛과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다. 현업에서 활동 중인 셰프들의 고유한 레시피가 바탕이 된 만큼 기존의 밀키트나 쿠킹박스 등 제품과도 차별화 된 수준을 보이면서 깐깐한 입맛을 가진 2030 젊은 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연말 할인팩은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10분 내외로 매우 쉽게 요리를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연말을 맞아 홈파티 음식을 고민하는 이들과 크리스마스 파티 혹은 집들이 메뉴를 고민하는 많은 이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으로 여겨지는 중이다. 배달음식이나 케이터링 서비스에 비해서도 영양이나 가성비 면에서 탁월하여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실제 프롬셰프의 모든 식품라인은 총 3단계에 이르는 저온 세척공법을 통해 신선도와 영양소의 파괴는 최소화하면서 깨끗한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다. 또한 재료별 특성에 맞는 커스터마이즈 포장방식과 철저한 콜드체인 유통 시스템을 바탕으로 공정부터 식탁까지 가장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프롬셰프 제품개발 관계자는 “HMR제품이라고 하여 단순히 저렴하고 간편한 것에 그쳐서는 안 된다는 생각으로 지금의 프롬셰프 제품라인을 개발하게 되었다.”면서 “분야별 전문가의 손길이 더해진만큼 코로나 등으로 외출이 어려워진 시기에 집에서 간편하게 즐겨 드시던 레스토랑 급 음식들을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