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전문매장 디바쎄, 온라인 아쿠아클린쇼파 패브릭샘플 신청 서비스 선보여
소파전문매장 디바쎄, 온라인 아쿠아클린쇼파 패브릭샘플 신청 서비스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디바쎄
사진: 디바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비대면 온라인 쇼핑 고객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가정내에서도 기능성 신소재 원단을 확인할 수 있는 ‘패브릭 무료 샘플 신청’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DIBASE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패브릭 무료샘플 신청을 클릭하여 원하는 색상과 원단을 선택하면 가정 내에서 소파의 색감, 기능성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코로나19 온라인  가구시장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재택근무, 학업, 운동, 취미생활 등 다양한 활동공간으로 변화하면서 그 분위기에 맞춰 인테리어를 하기 위한 소비가 크게 늘어난 것이다.

그 중에서도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 인테리어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소파전문매장 디바쎄의 기능성패브릭소파가 주목을 받고 있다.

위 브랜드는 현대인의 리빙문화에 맞는 트렌드를 다양한 패브릭을 통한 자체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새로운 홈스타일의 공간을 제안한다. 특히 소파에 앉거나 누웠을 때 입, 코와 같이 피부, 호흡기 등 신체 접촉이 일어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들을 고려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소파를 제작,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플록텍스와 안티큐어의 기술력이 담긴 신소재 원단을 사용함으로서 물만으로 낙서, 음식물, 혈흔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간편한 소파관리법으로 소파에서의 깨끗하고 건강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환경호르몬을 발생시키는 PFC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적인 SAFE FRONT 기술로 진드기, 집 먼지 등과 같은 각종 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방수, 방오 기능성까지 갖춰 거실에서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사진: 디바쎄
사진: 디바쎄

디바쎄는 이달 말까지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쇼파, 임팔라소파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 및 12/15까지 신제품 데이브, 클리프 15% 타임 특가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양산 직영점에서는 ‘가족, 친구 모여라 혜택!’ 및 소파 계약자(양산직영점에 한해) 사이드 테이블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직영점 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바쎄 전 지점에서는 코로나19 예방과 고객 안전을 위해 정기적으로 매장 소독 및 환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의무 착용 등 각종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매장 청결과 위생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