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1억뷰 N잡, 취미클래스 라탄공예 강좌 전격 오픈
윌비스 1억뷰 N잡, 취미클래스 라탄공예 강좌 전격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1.2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서현 라탄공예 인기작가 사전예약 진행 중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자연주의와 힐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라탄 공예’가 새로운 인기 분야로 떠오르고 있다.

라탄 공예는 등나무에서 나무줄기를 얇게 뽑아낸 천연 재료를 이용해서 티코스터나 바구니와 같은 소품을 만드는 것으로 ​실용적이고도 멋스러운 생활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에 e커머스 창업교육 온라인강의 플랫폼 '윌비스 1억뷰N잡'이 손사이 작업실의 루루라탄 임서현 인기작가를 전격 신규영입, 새롭게 취미클래스를 런칭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1억뷰N잡은 고등고시/전문자격증을 시작으로 공무원/경찰/임용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강사진을 보유한 코스피 상장 성인교육 전문 기업 윌비스가 만든 e커머스 교육플랫폼으로, 유튜브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창업 전문 강사의 생생한 창업노하우를 담은 전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1억뷰N잡은 이른바 N잡러를 꿈꾸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기대를 꾸준히 모으고 있으며, 이번 라탄공예 강의를 통해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이 사라진 창작의 시대에 취미와 직업을 이어주는 e-지식창업플랫폼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라탄 공예는 윌비스 N잡이 새롭게 마련한 취미 콘텐츠로 강의를 위해 나선 루루라탄의 임서현 작가는 서울과 경기도 평촌 등에서 라탄 공방을 운영하며 원데이 취미 클래스, 강사반 등의 공방수업과 기업 및 공공기관 출강을 진행하고 있는 전문 라탄 공예가이다. 특히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세심한 설명, 조용한 환경에서 직장인 및 수강생들이 방해 받지 않고 자신만의 시간을 활용하며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수업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임서현 작가는 인터뷰를 통해 "남들과 다 똑같은 공장에서 만들어진 기성품으로 가득한 시대에 라탄 공예는 필요한 것을 직접 만들어 쓴다는 점이 크게 와닿는다. 그리고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오히려 자연에서 온 재료를 사용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모든 곳에 잘 어울리는 무한한 매력의 라탄 공예로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가지고, 또한 취미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전예약은 윌비스 N잡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라탄 공예가 처음이라면 강의와 함께 준비물 키트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N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