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1억뷰 N잡, ‘블랙 프라이스 데이’ 프로모션 실시
윌비스 1억뷰 N잡, ‘블랙 프라이스 데이’ 프로모션 실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1.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택트 시대의 N잡, 5일간 최대 11만원 특별 할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e커머스 창업교육 온라인강의 플랫폼 ‘윌비스 1억뷰N잡’이 11월 말일까지 5일간 '블랙 프라이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억뷰 N잡은 고등고시/전문자격증을 시작으로 공무원/경찰/임용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강사진을 보유한 코스피 상장 성인교육 전문 기업 윌비스가 만든 e커머스 교육플랫폼으로, 유튜브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창업 전문 강사의 생생한 창업 노하우를 담은 전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는 11월 마지막 할인 이벤트인 ‘블랙 프라이스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10만원 강좌 할인혜택과 더불어 N잡 강좌 구매 시 중복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100만 유튜버 창업프로젝트의 주인공 유튜버 창업 다마고치 김정환 대표를 비롯한 20대 대학생 소자본 창업 성공 신화 황채영 대표, 월 매출 2억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 경력의 정문진 대표, 평범한 두 아이의 엄마에서 억대 매출을 내는 인스타마켓 CEO가 된 안혜빈 대표 등 유튜브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창업 전문 강사진의 N잡 교육 콘텐츠를 수강할 수 있다.

윌비스 N잡 김성미 실장은 “전례 없는 코로나 19 감염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자기개발을 준비하는 직장인 및 취준생들에게 다양한 학습 지원 등의 도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비대면 언택트 시대에 N잡러로서의 제2의 인생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취미를 통해서도 새로운 N잡의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취미 클래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앞으로도 계속해서 추가할 예정이라 N잡의 신규 플랫폼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윌비스 N잡의 ‘블랙 프라이스데이’ 프로모션은 11월 30일(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